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전거 져지 추천: 자전거 져지 #순위 BEST 5
    사이클 2020. 9. 17. 22:49

    안녕하세요. 띵썸입니다 :) 오늘은 ‘자전거 져지’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처음 자전거에 입문하여 ‘자전거 져지’를 구매하려고 했을 때, 어떤 브랜드가 있는지 무엇을 찾아봐야 하는지 막막했습니다. 그래서! 저 같은 분들을 위해 자전거 져지 브랜드 BEST 5를 정리해보았습니다. 검색 랭킹을 통해 알아본 자전거 져지 브랜드 BEST 5는 다음과 같습니다. 적합한 제품을 찾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아덴바이크 (ARDEN)

    Source. 아덴바이크 homepage 

    아덴바이크는 2000년대 초중반에 설립된 국내 브랜드로 ‘가성비 좋은 제품’들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단국대학교에서 섬유공학을 전공한 창립자는 자전거에 입문하여 ‘값비싼 의류와 값싼 의류’에 의문을 가졌습니다. 값비싼 의류와 값싼 의류는 많지만 고퀄리티에 적정 가격대의 제품은 많지 않다는 것을 알게되며 직접 자전거 의류를 제작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국내에서 생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가성비 좋은 가격대부터 프리미엄 라인까지 라인업하여 고객 맞춤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아덴바이크 져지 가격대는 약 10만원으로 형성되어 있고, ‘깔끔한 디자인’과 ‘컬러풀한 색상’의 결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의 깔끔한 디자인을 가진 자전거 져지를 찾고 계시다면 아덴바이크의 져지를 추천 드립니다 :)

     

     

    사일런스 (SILENCE)

    Source. 사일런스 homepage

    사일런스는 2001년에 설립된 국내 스포츠의류 브랜드로 동호인들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자전거 카페인 ‘자출사’에서 공동구매를 진행하면서 라이더들에게 더 잘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져지의 가격대는 약 7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사일런스의 져지 디자인 특징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의 가성비 좋은 자전거 져지를 찾으신다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고려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MCN

    Source. MCN Homepage

    MCN은 2001년에 설립된 국내 스포츠 의류 브랜드입니다. MCN은 한국시험연구원에서 국가공식 인증받은 원단으로 모든 기능성의류를 제작하고있습니다. 2005년에는 중국과 일본에 진출하여 자체 제작한 자전거의류, 기능성의류,각종 스포츠 의류를 판매해오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HIGH QUALITY의 (기능성의류및 자전거의류)의 대중화와 PREMIUM의류 보급확대에 초점을 맞추어 제품을 생산 및 제작하고 있습니다. 져지의 가격대는 약 10만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여성 자전거 져지보다는 남성 자전거 져지 라인이 주로 출시되었고, MCN 져지는 ‘특유의 독특한 무늬’로 디자인된 제품들이 많습니다. 독특한 디자인의 자전거 져지를 찾으신다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추천 드립니다 :)

     

    라파 (RAPHA)

    Source. 라파 Homepage

    라파는 세계 최고의 사이클링 의류 브랜드로 2004년  영국, 런던에서 설립되었습니다.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라이더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라파의 제품들은 월드 투어 프로 선수들은 물론 자전거 입문자들까지 고려하여 편안함, 퍼포먼스, 그리고 새로운 스타일을 적용해왔습니다. 2020년에는 ‘라파 커스텀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고객들이 혁신적인 온라인 디자인 툴을 사용하여 라파 제품을 완벽하게 커스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라파 져지의 가격대는 10만원 중반에서 20만원 중반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라파 져지는 ‘팔에 띠 모양’을 트레이드 마크로 가지고 있습니다.

     


    아소스 (ASSOS)

    Source. 아소스 Homepage

    아소스는 자전거 의류쪽에서는 탑클래스로 여겨지는 브랜드중 하나입니다. 스위스 브랜드로 1976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라이딩 시 신체에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주기 위해 '각 부위에 적합한 천을 적용'하여 재봉하여 제품을 생산합니다. 각 부위에 선택되어진 6-8 조각의 천들은 3D 기술로 제작됩니다. 이러한 기술로 제작된 아소스 져지의 가격은 10만원 후반에서 20만원 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국내와 해외의 자전거 져지에 대해 요약해보았습니다. 저의 글을 참고하셔서 원하시는 디자인, 기능과 가격의 자전거 져지를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꾹 부탁 드립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